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쿠하쿠 새왁서 소개^^ 인천브라질리언왁싱 전문점 (인천왁싱)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풀리고 있네요~
오늘은 고쿠하쿠의 새 식구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활발한 우리 새 직원님~!
봄처럼  밝고 화사한 밝은 웃음이 좋아욤><
이쁘고 귀엽고 몸매가 좋다고 하시네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쭉길쭉해서
아무렇게찍어도 잘 나오네요ㅜ^ㅜ
뒤태가 예쁜직원
원장님이 찍어주셨어요
하. 하. 하
뒤태보다 더 이쁜 앞태는
왁싱받으면서 볼까용??
@^@




고쿠하쿠 슈가링

예약문의

032-446-8855
010-7755-9669

카톡 kingdom8855



#인천왁싱 #구월동왁싱 #관교동왁싱 #간석동왁싱 #강남왁싱 #홍대왁싱 #압구정왁싱 #부산왁싱 #대구왁싱 #부천왁싱 #송도왁싱 #주안왁싱 #킹덤왁싱 #킹덤왁싱본점 #구킹덤왁싱본점 #고쿠하쿠
#고쿠하쿠슈가링 #남자왁싱 #남자브라질리언왁싱 #임산부왁싱 #비키니왁싱 #커플왁싱 #커플브라질리언왁싱
#인천남자브라질리언왁싱 #인천브라질리언왁싱 #항문왁싱 #겨드랑이왁싱  #브라질리언왁싱사진#브라질리언왁싱후기
#남자브라질리언왁싱후기 #안산왁싱#안양왁싱 #제주도왁싱 #부평왁싱
#수원왁싱 #슈가링교육 #슈가링수강 #소액창업 #질염 #질염개선 #인그로운헤어 #왁싱교육#알렉산드리아프로페셔널#왁싱세미나 #왁싱배우기 #슈가링배우기 #왁싱배우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