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8년 4월 킹덤왁싱 본점 확장이전합니다^^ (남자브라질리언왁싱)


(요즘은 사진을 못찍어서 제 사진이 읍네요 ㅜㅜ
미용실도 바빠서 못가고 네이버블로그도 진짜.. 한달은 못했어요ㅠㅠ)



2018년 4월

더 크고 깨끗하고  주차시설 좋은 새건물로 확장이전합니다♡

3월까지 저희샵 다녀가시는 분들께는
제가 모두 안내해 드리고 있는데요~

멀리가는거 아니고 샵에서 가까운 곳으로 갑니다.
더좋은 환경에서 더 좋은서비스 제공해드리려고
가는거랍니다~ ^^

현재 인테리어 진행중이오니
이사완료되면 조만간 블로그와 SNS를 통해 안내드릴게요!


(인천 송도에 갔다가 맘에드는 화면이 있어서 찍어왔어요^^ 우리 모두 꽃길만 걸어용♡)


정들고 2년가까이 함께한
아늑한 우리샵사진 입니다


악! 왜  눈물이


ㅋㅋㅋㅋ

"이사해요?
여기도아늑하고 좋은데?"

이게 고객님들왈  이에요.

손님들은 인테리어 좋은거 보고 가는거 아니니깐
돈 너무쓰지말라며 언제나 제걱정해주시는 고객님들
사랑합니당♡


이사완료된후

자세한 위치안내드릴게요^^

010-7755-9669 류새봄
카톡 kingdom8855
032-446-8855


#남자왁싱 #왁싱 #슈가링 #남자브라질리언왁싱
#안아픈왁싱 #무통왁싱 #슈가왁싱 #슈가링교육
#슈가링세미나 #왁싱세미나 #왁싱교육
#슈가링배우기 #슈가링배우는곳
#임산부왁싱 #임산부왁싱잘하는곳 #출산전왁싱 #커플왁싱 #커플브라질리언왁싱
#남자왁서 #남자왁서있는곳 #류새봄
#브라질리언왁싱사진 #브라질리언왁싱전후사진
#비키니왁싱 #항문왁싱 #출산3대굴욕 #알렉산드리아프로페셔널 #인중 #인중왁싱
#슈가링 #헤어라인 #헤어라인왁싱
#남자브라질리언왁싱사진
#브라질리언왁싱잘하는곳 #브라질리언왁싱전문
#인천왁싱 #구월동왁싱 #주안왁싱
#수원왁싱 #일산왁싱 #강남왁싱 #김포왁싱
#부천왁싱 #연수동왁싱 #수원왁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