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왁싱시술사진

여자브라질리언왁싱 시술사진 (노보정실사) 인천킹덤왁싱-왁싱잘하는곳

안녕하세요
킹덤왁싱 원장 류새봄 입니다~

ㅋㅋㅋㅋㅋ

 

 

(어제 샵 마무리하고 친구들 급만나서 감자탕에 한잔했지롱~ ㅋㅋ)

 




 

ㅋㅋㅋ
가운데 남정네들 사이의 아리따운 소녀?가 나다


ㅋㅋ 근데 이게 궁금한게아니죠?

자 어제 퇴근하기전에
마지막 고객님 시술하면서 촬영한 사진이에요~



저는 언제나 노보정 실사를 추구합니다
그래도 가릴건 다가림 ㅋㅋ

뜨겁게 자극을받아 빨갛게 올라오거나 하지 않기때문에  뽀샵따위 절대로 필요없다

난 언제나 당당해
ㅋㅋㅋㅋ



 

전후 비교가 어려우니까
슈가링 브라질리언 시술하면서
반절만 없애고 찍었습니다

쪽찝게 작업 들어가기 전 사진입니다.

저희샵은 이름은 킹덤왁싱이지만
왁싱을 하는곳이 아니고
슈가링제모를 합니다.

왁싱과 슈가링은 절대적으로 틀리답니다.

샵 이름에 왁싱을 넣은건
아직 슈가링을 모르는 분들이 많기 때문이죠

시술방식도 완전 틀려요...
궁금하죠? 관심이 마구마구 가죠?


 


기존의 왁싱과 틀리게

슈가링은 뜨겁지 않아 화상입을걱정이 없고
자극이 없습니다~
일단 피부에 눌러바르지않고
헤어에  슈가를 부드럽게 살살밀어넣어
슈가가 헤어를 잡아내면 제거하는 방식!

그리고 기존왁싱은 털이자라나는 방향이아니라
털이자라나는 역방향으로 뜯어내기 때문에
제거시 끊어짐이 많고 매우 아주 매~우 아프다

슈가링은 털이 자라나는 방향으로 제거를 하기때문에 끊어짐이 없고 아픔도 훨씬 덜하다  ~


 


연약한 남성 고환에 닿아도  스킨탈락할 걱정이 없다는것 !
사진만 보셔도 아시겠지요?

구지 뜨겁고 자극적인 왁싱 받을필요있나요?
아프지않은 슈가링제모 받으세요~^-^

 


슈가링 브라질리언  예약문의

킹덤왁싱 원장 류새봄
핸드폰010-7755-9669
샵 032-446-8855

카톡문의
kingdom8855


 

 

모바일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블로그앱에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