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남왁싱 셀프브라질리언왁싱사진 셀프왁싱후 거기관리하는법

 

 

안녕하세요 ^^ 
거기털 잘뽑는다고 소문난
(여자남자 가리지않고 매우 잘뽑는다)


#킹덤왁싱 원장 류새봄 입니다.

 

 

우리집에서 술파티ㅋㅋ할때

 

 

 

 

제가 지금 무엇을 하고 있냐구요?
#슈가링 으로 #셀프브라질리언 하고
소중한 그곳에 #머드팩 얹은채로 누워있어요 ㅋㅋㅋㅋ

다들아실까모르겠지만
거기제모후에 관리안해주면

슬프지만..

 

뾰루지나고(#인그로운헤어 #모낭염) 흉지고 못생겨진다.

인생의 첫 브라질리언제모는
너무너무 예쁘고 애기같이 환상적이지만

그상태로 유지하는게 꼼꼼한 관리없이는 절대 불가능하다는것!!!!!!!

 



내가 #셀프브라질리언왁싱 (나는 브라질리언왁싱샵을 운영하는 원장이니까 내꺼 내가하지만 일반인분들은 꼭 샵에서 하시길권합니다! 큰~일 나욧!  -    실제로 집에서 혼자하다가 망해서 밤늦게 전화해서 샵에오신경우 많다. 나도 자야합니다.제발......)  하고 꼭 하는것!!

바로 #머드팩 이지용♡  난 소중하니깐!!

오래올릴때는 30분에서 한시간정도  얹어둔채로 누워있는답니다.

 

 

 

 

 

이렇게 머드팩으로 관리하고 다음번 제모시 헤어가 부드럽게 예쁘게 날수있는 환경으로 관리해주는 #페노맨올 을 발라주면!!!!! (미백효과 만땅)


내 소중한 그곳은 보송보송 하얗고 팽팽하고 탄력있게!!!

 

오늘은 오랜만에 #여자브라질리언사진 도 올려봅니다.

이 여성 고객님은 이번이 두번째 슈가링 브라질리언제모랍니다.

시술후 한달반정도 되었을때 재방문해서
다시 관리하셨는데  안아프다며 여유롭게 제모받으셨어요~

여자고객님들은 두번째 세번째부터는
기간만 잘 지켜서오시면 정말 편안하게 제모할수 있다는것 ! (확연하게 헤어양이 줄고 뿌리가 가늘어지기때문에 안아프다)

 

 

 

 

생각나는구나...

수많은 여성고객님들
첫 제모때 풀숲으로 등장하셔서
내가 마이 고생했던 기억들...

 


여자분들 없을것같지만

놀라울정도로 거기털이 많은분들이 많아..!!!!!

내경험상 (수많은분들을 제모하며 관찰한 결과)
예쁘고 날씬한 초미녀인 분들이 몸에 털이 많고

그곳의 털도 많다.

이렇게 생각해보면 신은공평하다.
ㅋㅋ

첫제모때 양도많고 뿌리도굵은 분들은
제모 부위에 송글송글 피가나기도하는데
우와...
어쩜 이렇게털이 많을까 (필자는 털이없는편이다)


두번째제모 많이 아파하셨는데 과연 다시 오실까?
이런생각을하면

그분은 꼭 다시온다

반 . 드 . 시

 


왜?




















많다가 없어지니까 좋거등...

너무너무좋거든

 



ㅋㅋㅋ

여자라면

솔직히

그곳이

애기같으면 미관상 넘좋잖아요~~

남자친구랑 러브러브할때도

매력지수 100% 상승!!!

자신감도 100% 상승!!!

감촉도 실크같이 부드럽고 매끈하니까!!!!

그리고 거기도 애기냄새 날것 같잖앙♡

당당하게 남자친구에게 자랑해라해~~(이부분은 중국말투다)









여러분

애기됩시다.

오세요~~

킹덤으로 ㅋㅋ
(남자것도 잘뽑으니까 남자분들도 오세요)


7월 첫방문고객 이벤트하고있어요  ㅋ
아래 엄청싼금액보이시죠?

첫방문고객만 행사입니다 !

 

032-446-8855
010-7755-9669
카톡 kingdom8855

 

 

 

 

ㅋㅋ 사진 찾아보다가 예전에 산탈때 사진이 있다 ㅋㅋㅋ 정상에올라와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