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왁싱 킹덤 남자브라질리언왁싱사진 (무보정실사)

안녕하세요 킹덤왁싱원장 류새봄 입니다^^

 

 

 

 

 

최근 영종도 다녀왔어요 ㅋㅋ

 

 

 

캬.... 여기서 쐬주한잔 캬하고 ㅠㅠ 또가고프지만 못간다

 

 

 

 

 

이런것도 먹었다고 살짝 자랑질 ㅋㅋ

 

 

으와~~~~~~~~
그나저나 제가

요즘 너무 바빠서 ㅠㅠ 블로그 할 시간이 없었어요~


"고객님 으메~~ 뭐야~~ 왜이렇게 수북해져서 나타났어욧!! ㅠ ㅠ   문자못받으셨어요?"

8개월만에 나타난 울 고객님께
놀라서 물으면 ..

"원장님  지송합니다~~ 잊고있다가 여름되니 더워서 생각나서 왔습니다ㅋㅋ"

하고 멋적어하는 고객님들이 한둘이 아니얏

 

 

그곳의 제모는 여름철 일시적으로 하는게 아니라 꾸준히 관리 해주셔야해용~
이렇게 수북해져서 나타나버리면

 

내 마음 아퐈 ㅠ ㅠ
고객님도 마이 아퐈......

항상 말하지만 제발 수북해져서만 오지마세요 ㅋㅋ

어허~~  서로 좋은게 좋은거 아니겠습니까~~~~

 

 

 

 

 

 

수북해져서 나타난 혼나야하는 고객님

 

 

 

 

 

많이 혼나야함

 

 

 

 

 

자... 마음을 가다듬고 ...............!!!!! 털과의 전쟁 !!!!

 

 

 

 

 

 

 

 

 

 

 

 

 

 

 

 

 

 

 

 

 

내손은 약손~~~~~~


내손은 매직~~~~~

 

 

 

 

 

 

 


내손은 마법처럼
털들을 없애버리지요  ~~~~

 

 

 

 

 

 

 

 

 

 

 

 

 

 

 

 

 

 

 

 

 

 

 

 

 

 

 

 

 

 

 

 

 

 

 

 

 

 

 

 

 

 

 

 

 

 

 

 

 

 

 

 

 

 

 

 

기가맥히고 코가맥히죠?

 

 

 

 

 

 

 

 

 

 

 

 

 

 

 

 

 

너무 놀라워서? ㅋㅋ

 

 

 

남자분들은 사타구니 고환아래부터 항문까지

수북하게 털이 이어져 있는분들이 많아요~~

땀이나면 아랫쪽 털에 땀이 방울방울 고이고
땀이흘러내릴정도로 습하고 고생하는분들이 많죠
그나마 겨울에는 버티고버티고 참다가

여름되니 못참고 나타나시는데

그러면?

저한테

혼납니다

 

 

 

ㅋㅋㅋ ㅋ







더 늦기전에

생각날때

빠른시일내에

전화하세요


류새봄원장
010-7755-9669

카톡
kingdom8855

킹덤왁싱 032-446-8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