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왁싱시술사진

남자브라질리언왁싱사진 (리얼 노보정 실사) -킹덤왁싱

 

안녕하세요 남자브라질리언왁싱전문샵 인천킹덤왁싱 원장 류새봄 입니다.

 

착하고 상냥한 새봄원장

 

고객님들.. 제발 샵에와서 사진속여자 어디갔냐구 하지마여...ㅋㅋㅋㅋㅋㅋ


나도 사진빨이라는게 있잖아~~~~~~~~~~
ㅋㅋ

 

그래도 실제로 봤을때 이정돈 아니야아~~~~~ ㅋㅋ



요즘 밀렸던 사진과 글들을 올리느라 불타오르고 있네요.
근데 블로그 업로드가 있는만큼 블로그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서

털뽑을때가 된것을 인지하시고 방문을 해주고 계세요.
오늘도 블로그 보고 고정고객님 두분 더 다녀가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고환이랑 항문쪽 부분제모만 하시던 분인데
블로그 사진 보고 여름에는 중급시술을 도전해 보시겠다고..ㅋㅋ

아.. 그런말 들으면 블로그 보시라고 열심히 써서 올리는
보람이 느껴지죠..

그 사진이 바로 어제 올린 요 사진 입니다.

 

보통 중급디자인은 헤어가 많고 빽빽해야 모양을 내놓고 나서 예쁘답니다. 헤어양이 많지 않은데 디자인을 깊게 들어가버리면 엄청 없어보이는 부작용이....

(위사진은 자연스럽게 제모가 잘되어서 너무 이뻐서 고객님께 양해구하고 촬영... 폭풍 사진을 찍어대서 고객님이 신기하게 보셨으나
완성도가 높은 제모는 꼭 찍어놔야 합니다. 제가 사진을 찍는다면 정말 제모가 잘된거에요. ㅋㅋ )



자 오늘 올리는 사진은
블로그에는 없는 사진이라 스리 살짝 올려봅니다.

남자브라질리언왁싱 고급사진 입니다. (올누드)

 

 

아이 보송보송해 아기 같이 좋아 ~~~ >_<

 

뭔가 그림자의 실루엣이 어마어마 하죠? 자! 부끄러하지 말고 짧은 인생 당당하게 당차게 사세요! 남자가 챙피하다고 쭈뼛쭈뼛하고 털뽑으로 못온다는게 말이 됩니까?

남자로 태어나 해볼것 다해보고 
거기털도 한번 뽑아보고 가야되지 않겠...
냐? 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나 제모후 완벽해진 그쪽을 보면 뿌듯하고 행복합니다.
내가 우리 고객님을 더 완벽한 남자로 다시 태어나게 했구나 !
이제 없던 여자친구도 생기고
여자친구나 와이프님에게도 사랑을 듬뿍 받겠구나!!!

침대에 dding 털 떨어졌다고 혼나지도 않겠지 ~~ >_< (전문용어라면 전문용어라고 할수 있는데 뭔지 묻지는 마삼-_-)

 


항상 시술하면서 고객님들께 말씀드리죠.

 


고객님.. 사우나 수영장 가셔도 당당하게 어깨피고 거기 가리지말고 내놓으시고 다니시라구

제모는..
돈없으면 못한다고
진짜 그 부분까지도 신경쓰고 관리할줄 아는 멋있는 남자들이
그쪽에 투자하고 깔끔하게 정리하는거지
돈없으면 못한다구...

20대초반 제모 못해요.
거기에 10만원이상 투자하고 쓸돈 없습니다.
어릴땐 술먹고 놀고 즐기고 돈 쓸곳이 한두군데가 아니거든요.


남자브라질리언제모는 정말 유학도 다녀오시고 좋은 직장 다니시는
엘리트분들 많이 하시고
어느정도 자리잡고 여유가 되시는 연령대 분들이 하시고

보통은 30대에서 40대사이 고객님들이 가장 많이 오십니다.

50대 이상 고객님들도 제모 문의가 굉장히 많은데
안타까운건..
"나이많은 사람들도 하나요?....(걱정) (불안)"

그때는 말씀드리죠.
제모는 불편하면 하는거지 나이가 상관없어요~~
50대이상 남성고객님들도 정말 많이 오시니까
걱정하지 말고 오시라구..
털이 많아서 땀도 나고 습하고 냄새도 나는데
샤워를 하고도 깨끗한 느낌도 안나고 물끼 제거도 잘 안되고..
근데도 남들 시선을 신경씁니다.

항상 강조하고
남자 제모를 이상한 눈으로 바라보는 사람들에게 말하지만

미관상 뿐만이 아니라
털이 많아서 불편함을 느끼는건 남자고
오히려 여자보다 더 신경쓰고 관리를 해야하는게 남자라는 겁니다.
근데 왜 깨끗하게 관리하러 온 남자를 이상하게 생각하죠???


"왜 원장님은 남자만 해요 ?"
우스갯소리로

"원장님의 개인적인 사리사욕을 채우기 위해서 남자만 하시는거 아닙니까?"

그런이야기 들으면?

저는 반대로 여자만 하는 곳 또는
남자브라질리언제모는 여자왁서가 안하는 곳에 묻고 싶네요.

"남신경끄고 너네들이나 잘해..."


저도 반대로 물으면 묻죠.
왜 여자만 하냐고..
남자브라질리언 어려워서 안하는거 아니냐고.
팔다리 얼굴 다른부분 제모는 다해주면서
왜 남자고객님 브라질리언제모는 안해줍니까?

왜 제모하려고 전화건 남자 고객님들 민망하게 만듭니까?



제가 성격이 밝고 장난끼도 많고 하니까
다 이해하고 왠만한 독특한 고객님들도 다 이해합니다.



하지만 내가 여자라서?
남자 거기보면서 좋으려고????
절대아니죠.
절대 있을수도 없죠.

그리고 샵 운영하면서 가끔 제모 목적이 아닌분들의 떠보는식의 문의가 많아 남자제모가 싫어지게 만드는 상황도 있습니다.
그런거 참고 이기고 버티면서 하는 일인데.
제발좀 입좀 놀리지말고 자기 일이나 잘할것이지
남의 일에 신경좀 껐으면 좋겠네요,.


남자제모는 힘들어요.
아뇨. 정말 힘들어요.
그리고 어렵습니다.

여자보다 헤어양이 3배~ 5배이상 많고
부위도 넓고  고환같은 경우는 피부가 너무 얇아 다루기 힘들고
털도 억세고 강해서 여자처럼 한번에 잘 안뽑히는 경우도 많습니다.
고환쪽에는 땀이나 물이 잘고여서 슈가링 제모시 슈가가 털을 잡지 못해 어려움을 겪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런거에 비하면 여자제모?
완전 쉽죠...


앞으로 한국의 왁싱시장은 점점더 커질꺼고
남자분들도 제모하시는 분들이 엄청나게 많아 질겁니다.

저는 남자전문샵으로 전향한걸 굉장히 잘했다고 생각하고 있고
앞으로도 남자전문샵을 할꺼고...
그리고 남자 왁서분도 모셔올껍니다. (남자왁서분을 원하시는 남성고객님들 고민까지 다 케어해드릴꺼에요.)

갑자기 새벽에 남자브라질리언사진 올리다가
주절이가 길어졌어요...

 


나 갈꺼야잉...
여러분 안녕~~
또올게요 !!